본문 바로가기

공부/tip

[단축키] 윈도우 스티커 메모장

728x90
반응형

 

 

 

 

 

 

저는 엄청 덤벙이고 잘 잊어버려서...

병적으로 메모를 하는 스타일입니다 ㅋㅋㅋ

 

구글 캘린더, 네이버 캘린더, 네이버 메모장, 핸드폰 메모장, 탭 메모장;;

 

거기다 혹시나 해서 중요한 메모, 인포는 주기적으로

외장하드에 백업합니다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그 외장하드 잘못될까 봐 보관용 외장하드를 또 살까 고민하는 1인 ㅋㅋㅋ ㅋㅋㅋ 병입니다... 이 정도면;;;;)

 

회사 업무용 메모장이 필요해서 사용하기 시작한 게 

바로 윈도우 스티커 메모장!!!

 

윈도우 메모장 좋다며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메모해놨던 글씨에 취소선이 쫙!!!;;; ㄷㄷㄷ

 

아.. 이거 뭐지 ㅋㅋㅋㅋㅋ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봐도 나오는 게 없고 갑갑해서 윈도우 메모장 단축키 몇 가지 물어왔습니다~

 

 

 

 텍스트 굵게  Ctrl+B
 텍스트 기울이기  Ctrl+I
 텍스트 밑줄  Ctrl+U
 텍스트 취소선  Ctrl+T
 글머리 기호  Ctrl+Shift+L
 텍스트 확대   Ctrl+Shift+>
 텍스트 축소   Ctrl+Shift+<

 

 

 

컨트롤 T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아오 이 자식이 범인이였어 ㅋㅋㅋ ㅋㅋㅋ

 

포토샵에서 사이즈 바꾼다고 

컨트롤에이 컨트롤티 쉐킷 엔터 컨트롤디

 

우당탕 거리다가 메모장에 컨트롤티를 해버린 듯한 진실 같은 예감 ㅋㅋㅋ ㅋㅋㅋ

 

뭐...

암튼 겸사겸사 다른 기능도 알게 됐으니 굿굿~

결론은 굿굿 ㅋㅋㅋ ㅋㅋㅋ

 

다들 컨트롤티 조심하세요. ㅇㅅㅇ)

 

 

 

728x90
반응형

'공부 >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폰트] tiff,eot,woff 변환하기  (0) 2015.12.23
[윈머지] WinMerge 프로그램 소스 비교 프로그램  (0) 2015.12.21
[해상도] 모바일 사이즈 가이드  (0) 2015.10.21
[JS 변환] jsbeautifier  (0) 2015.08.19
[소스] 로딩 GIF  (0) 2015.08.03